대일산업

 인사말
   HOME >  인사말

 
작성일 : 21-06-02 20:37
인사말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0  
A company that grows together!
함께 성장하는 기업!

안녕하십니까?
저희 주식회사 대일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주식회사 대일산업은 2008년 설립 이래 현재까지 산업기계 설계 및 제작과 설비 연구분야에 전념해 온 산업기계 연구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특히 저희 주식회사 대일산업은 열교환기 및 산업용 기계 장비 분야에서는 최고의 전문성을 가지고 연구개발에 힘쓰는 한편 고객사의 애로사항을 함께 해결하는 공동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고객사의 설비 문제점을 함께 고민하고 연구하여 해결함으로써 당사의 기술력 제고와 고객사의 조업 능률 향상 및 품질 향상에 기여하는 상생협력의 상호 “WIN-WIN” 하는 연구 관련 전문 기업입니다.
당사는 최고 수준의 품질과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얻은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과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벤처기업 인증 및 기술 자문 기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꾸준한 기술 개발을 바탕으로 당사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로 세계시장에도 진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주식회사 대일산업의 전 임직원은 높은 수준의 품질과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얻은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시장은 물론 세계시장의 산업기계 및 크레인과 벨트 컨베이어 부품산업을 이끌어가는 선도 기업이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일산업 ㅣ 대표 : 서두식 ㅣ 사업자등록번호 : 621-02-96078
주소 : 전남 광양시 옥곡면 신금산단3길 10-50 ㅣ 고객센터 : 061-772-9335 ㅣ FAX : 061-772-6335
Copyright Dae-il All right reserved.